연기부터 노래까지 모두 섭렵한 만능 엔터테이너 '아이유'는 최근 중개인 이슈에 휩싸였습니다. 배우 송강호가 날카로운 눈으로 아이유를 평가했다고 합니다. 배우 강동원에게도 하지 않았던 말을 했다고 하는데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목차
이슈 핵심 요약
이슈 내용 1
아이유가 미혼모 역으로 열연한 영화 '브로커' 가 칸 국제영화제에 초대되었습니다.
이슈 내용 2
아이유는 같은 영화에 출연한 송강호에게 특별한 칭찬을 들었다고 합니다. 송강호는 아이유의 연기를 보고 '배우로서의 테크닉과 정확하게 감정을 표현하고 전달하는 방식이 완성도 있고 놀라웠다'라는 평을 하며 따로 불러서 칭찬을 해준 적도 있다는 후일담을 전했습니다.
이슈 내용 3
아이유가 출연한 '브로커' 는 지난 10일 제작발표회를 진행하였으며 오는 6월 8일 개봉 예정입니다. 영화는 120 분의 길이이며 12세 관람가로 개봉됩니다.
반응형
영화 '중개인'
영화 '중개인’는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경력의 일본 출신 고레에다 감독이 연출한 영화입니다. 영화 '중개인'에서 눈여겨볼만한 인물은 송강호와 배두나, 강동원 등이 있습니다.
영화 '중개인'는 부산에서 서울로 이동하며 촬영한 로드무비입니다. 아이유는 이 영화에서 미혼모 역으로 출연하였고 아이를 베이비 박스 안에 넣어두었다가 마음이 바뀌어 다시 찾으러 갔지만 송강호와 강동원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아이를 잃어버리고 함께 찾으러 떠나는 입장에 처해 있습니다.
아이유에 대해 알고 싶다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