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톡톡

아베 신조 사망, 범인 총격 사진 (安倍晋三 | Abe Shinzō)

by 대지남 2022. 7. 8.

일본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인물 아베 신조가 사망했다고 합니다. 아베 신조는 유세를 위해 이동하는 중 거리유세 중 OOOO 이 원인이 되어 총격을 맞았다고 합니다. 범인이 총을 쏜 원인은 단지 OOOO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그 진실은 무엇이며 아베 신조의 사망으로 인해 일본의 선거판이 어떻게 변화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목차



    아베 신조 사망


    아베 신조 (安倍晋三 | Abe Shinzō) 가 총을 맞고 사망했습니다.

    • 아베 신조가 사망했다.

     

    아베-신조-사망
    아베-신조-총격-사진

     

     

     

     

    아베 신조 현재 상태


    아베 신조는 가슴에 두발의 총격을 받았습니다. 현재 그로 인해 심폐 정지 상태이며 호흡과 의식이 없는 상태입니다. 사망이 확실시되나 의사에게 사망 선고를 받지 않은 상태입니다. 2022-07-08 20:00 현재 공식 사망 선고가 내려진 상태입니다.

    • 아베 신조는 현재 심폐 정지 상태이다.
    • 의사의 사망 선고를 받지 않았다.



    아베 신조 총격 위치

    아베 신조는 제26회 일본 참의원 의원 통상선거 에 참가하는 사토 게이 후보를 지원 유세하던 중 총격을 받았습니다. 총격을 받은 위치는 사이다이지 사카에 마치 2-9 나카하타 빌딩 인근으로 밝혀졌습니다. 위치에 대해 궁금하다면 아래의 지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베 신조 총격 범인


    아베 신조에게 총격을 가한 범인은 평소 아베에게 강한 불만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해상자위대 자위관 출신인 이 남성의 이름은 '야마가미 테츠야' 이며 나이는 41세, 무직이었던 상태입니다. '야마가미 테츠야' 는 첫 번째총격 직후 이어 두번째 총격을 가했고 아베에게 상당히 가까운 위치에서 총격을 가했다고 합니다. 이후 별다른 저항 없이 붙잡혔으며 총격에는 사제 총기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 아베 신조 총격 범인은 해상자위대 출신의 41세 남성 '야마가미 테츠야' 이다.



    야마가미 테츠야-1
    야마가미 테츠야-2
    야마가미 테츠야-3
    야마가미 테츠야-4
    아베-신조-사망현장

     

    아베 신조 총격 범인 사용 총기


    아베 신조 에 총격을 가한 범인의 총기는 사제 총기로 권총 형태를 지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처음 사건 발생했을 때 더블 배럴 샷건, 산탄총 등이라는 보도가 있었지만 이는 산탄총처럼 총열이 2개이기 때문에 일어난 오보로 보입니다. 야마가미 테츠야 는 아베 신조 암살을 위해 총열을 2개로 만들었고 볼베어링용 쇠구슬을 사용해 탄환으로 썼다고 합니다.

     

    • 범인이 사용한 총기는 권총형 사제 총기이다.

     

    사제-총기
    사제-총기-2



     

    반응형

     

    아베 신조 누구?


    아베 신조는 올해 67세로, 일본의 총리를 역대 최장 기간(8년) 집권한 인물입니다. 아베 신조 집권 이전 총리였던 인물은 고이즈미 준이치로 였습니다. 고이즈미 준이치로 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고이즈미-준이치로

     

    아베 신조 집권 기간

    아베 신조는 1차 총리 임기 기간 동안은 1년 미만으로 뚜렷한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지만 2차 총리 임기 이후 8년이 넘는 장기 집권을 이어 가며 경제정책 '아베노믹스'와 강한 친미-친서방 성향으로 일본을 이끌었습니다.


    • 아베 신조는 최장기간 집권한 일본 총리 출신이다.

     

    아베-신조-1


    이후 건강 문제로 8년 만에 총리를 사임했으나 다시 정치 생활을 하기 위해 선거하던 도중 괴한에게 피습당해 사망했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베-신조-생전
    아베-신조-생전-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