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살아있는 역사 국민 MC 송해 선생님이 향년 95세의 날씨로 생을 마감하였습니다. 이에 여러 후배들의 안타까움을 내비치며 사망 원인과 전국노래자랑 후임의 귀추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목차
송해 별세
전국노래자랑으로 유명한 방송인 송해 선생님이 95세의 나이로 별세하셨습니다.
송해 사망 원인
사망 원인은 노화로 인한 건강기능 이상으로 추정됩니다. 공식적인 원인은 밝혀지지 않은 상태이며, 자택에서 세상을 떠나셨다 합니다. 최근 송해 선생님은 2주째 전국노래자랑 양주시편과 영광군편 녹화에 참석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의 걱정과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송해 선생님은 건강 이상설로 이슈가 있었고 지난 3월 코로나19에 확진되어 건강도 악화되어 영향을 준 것으로 추정됩니다.
- 송해 선생님은 95세의 나이로 별세하셨다.
송해는 누구?
송해 선생님의 본업은 코미디언이었습니다. '웃으면 복이와요', '고전 유모어극장', '유머 1번지' 등 에 출연하여 인지도를 쌓았는데 1988년부터 전국노래자랑 진행을 맡아 2022년까지 진행하였었습니다.
태어난 곳은 황해도 재령 군에서 출생하였으며 1927년생으로, 해주 예술학교에서 성악을 배우며 1955년 '창옥악극단' 으로 데뷔하였습니다. 6.25 전쟁이 발생하자 남쪽으로 피난을 와서 자리를 잡았다고 합니다.
- 송해의 본업은 코미디언이었다.
- 1955년 창옥악극단으로 데뷔하였고 남쪽으로 피난을 왔다.
- 전국노래 자랑 진행 경력은 34년 차이다.
빈소
송해 선생님의 장례식은 서울대 병원 장례식장에서 진행됩니다. 장례는 3일간 치러지며 오는 10일 발인 예정입니다. 장지는 대구 달성군의 송해 공원 일대에 조성되며 생전 송해 선생님의 뜻대로 아내 석옥이 여사가 안장된 곳에 함께 안장될 것이라 합니다.
전국노래자랑 후임
송해 선생님은 생전 전국노래자랑의 후임으로 탤런트 이상벽과 개그맨 이수근을 지목하기도 했었습니다. 또 뽀빠이 이상용을 후임으로 거론하기도 했었습니다. 이외 임백천과 이택림, 탁재훈, 황기순, 이용식 등이 거론되었지만 탤런트 이상벽과 이상용 씨가 후임으로 선정될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전국노래자랑 다음 녹화는?
전국노래자랑 의왕편 녹화는 오늘 6월 10일자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녹화진행은 스폐셜 MC가 투입되어 촬영할 예정이며 전국노래자랑 프로그램이 계속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